마니아 컬럼(스타일) 즐겨찾기
탈모샴푸추천, 바이애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사르나이 2022.07.18 22:55:09
조회 365 댓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사르나이에요!

모발관리도 피부관리처럼 꾸준히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늘 반성하는 사람이

바로 전데요(급 고백)

출산 이후 더더욱 모발 빠짐이 증가되어서

가르마가 휑~한게 스트레스여서 요즘 꾸준하게 모발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좋다고 하는 탈모샴푸를 쓰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바이애콤에서도 탈모샴푸가 나왔더라구요?

안써볼 수 없지..!ㅎㅎㅎㅎ

500ml의 용량으로 출시된 바이애콤 탈모샴푸.

정선약콩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콩, 모발에 좋은거 아시죠?

그래서 저도 콩을 자주 먹는데 샴푸로도 쓰게 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탈모기능성고시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펌핑타입으로 나온 심플한 외관이에요.

내용물이 잘 안보이는 건 조금 아쉬워요.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쉽게 반투명이면 좋았을텐데 - 싶어요!ㅎㅎㅎ

탈모증상완화기능성 샴푸이다 보니 꾸준히 써주는게 중요한데요.

이미 시작된 탈모는 되돌릴 수 없으니 앞으로 더 진행되지 않도록,

이 상태를 잘 유지하도록 하는 것에 포인트를 맞춰서 사용하고 있어요.

모발이 더 튼튼해지는 것 또한 중요한 부분이지요 ! ㅎㅎㅎ

제형은 살짝 가벼우면서도 흘러내리는데 점성이 살짝 있는 고런 제형이에요.

향은 어디에선가 맡아본 시원한 향인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가끔 시원하고 알싸~한 느낌이 나는 향이 맵거나 자극적인 경우가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사용하면서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적용된 샴푸라고 하네요 ㅎㅎㅎ

손으로 거품을 내도 요 정도로 조밀조밀 거품이 나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이긴 하지만 거품이 잘 나는 편이고요!

더 풍성한 거품을 원하면 버블망을 사용해주시면 좋겠죠?

저는 귀찮아서 걍..ㅎㅎㅎㅎ

모발에서는 요렇게 풍성하게 거품이 생겨요!ㅎㅎㅎ

마일드한 pH 약산성의 제형이라고 해요.

정말 부들부들 사용하기 좋은데요.

사실 탈모샴푸 = 뻣뻣 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요.

사용하면서 '왜이렇게 부드럽지?' 하는 느낌으로 사용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사용하고 나서도 모발이 진짜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트리트먼트 사용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해봤는데도 머릿결이 부들부들 그 자체..!

감동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탈모샴푸는 더 꾸준히 써봐야 아는 법이라

아직까지는 엄청 좋아요! 하는 건 느끼진 못했어요.

그치만 일단 모발이 부드럽고 덜 자극이 되는 듯 해서 꾸준히 쓰려고 합니다.

어차피 믿고 쓰는 바이애콤이니까..!

더 꾸준히 써보고 모발이 튼튼해지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그동안 사용해왔던 탈모샴푸들 중에서 사용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일단 바이애콤 탈모샴푸에 정착하려고요 :)

#파룸체험단 #탈모샴푸 #탈모샴푸추천 #바이애콤블랙빈안티헤어로스샴푸 #바이애콤샴푸

#바이애콤탈모샴푸 #탈모예방샴푸 #약콩샴푸 #두피관리 #두피관리법